본문 바로가기

핫핫이슈

이동건 나이 이혼 과거 총정리

배우 이동건과 조윤희가 결혼 3년만에 협의이혼 하였다고 합니다. 22일에 서울가정법원에서 이혼 조정 절차를 마무리 하였습니다. 이동건 소속사측은 신중한 고민 끝에 이혼을 결정했다며 심려를 끼쳐 죄송하고 앞으로 배우로 좋은 모습을 보이겠다고 했는데요.

조윤희 소속사 측도 두 사람의 결혼을 축하해주고 응원해 준 만큼 갑작스러운 소식을 알려드려 양해 부탁드린다며 앞으로 좋은 활동으로 인사하겠다고 밝혔습니다.

두 사람은 2017년 KBS 드라마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로 인연을 맺었는데요. 그 해 2월 교제 사실을 인정했으며, 5월에 혼인신고를 마쳤다는 입장을 내놨는데요.

혼인신고를 마친 후 두사람은 4개월 뒤인 9월 비공개로 결혼식을 올립니다. 그리고 바로 그해 12월 딸을 얻게 됩니다. 두 사람의 이혼 협의 과정에서도 양육권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했다고 하는데요.

한 측근은 두 사람이 서로 다른점이 많았다고 전했습니다. 이동건 나이는 80년생으로 올해 41세입니다. 조윤희는 82년생으로 39세입니다. 두 사람의 나이 차는 2살이였습니다. 당시 두 사람의 결혼은 굉장히 화제가 되었었죠.

이동건은 아시아의 프린스로 여전히 막강한 팬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동건 키는 183cm로 학력은 경희사이버대학교 정보통신학과 중퇴로 되어있습니다. 이동건은 가수 출신 배우입니다.

1998년 가수로 먼저 데뷔했지만 현재는 배우로 더 유명하죠. 가수 데뷔를 앞두고 방송국에 인사를 하러 갔는데 당시 SBS 인기가요 PD가 인기가요 MC자리를 맡기게 되어 방송데뷔를 하게됩니다.

 

 

 

 

이후 가을동화, 겨울연가 등 사계 시리즈를 만든 윤석호 PD가 우연히 인기가요를 보게되었는데요. 이동건을 보고 드라마 광끼에 주연급으로 캐스팅하게 됩니다. 앨범도 냈지만 잘 되지 못하였고 시트콤 세 친구 출연을 하며 배우로 전직하게 됩니다.

이동건의 최대 전성기는 파리의 연인 출연이었는데요. "이 안에 너 있다"는 최대 히트 대사였습니다. 이동건은 스캔들도 많이 났었던 배우로 유명했는데요. 드라마 낭랑 18세로 커플로 출연한 한지혜와 교제하였습니다.

이후 영화 B형 남자친구에서도 주인공 커플로 나왔습니다. 이후 헤어진후 차예련과도 스캔들이 났으며 걸그룹 티아라 멤버 지연과도 공개 연애를 합니다. 특히 13살의 나이 차로 많은 화제가 되었습니다.

1년 반 연애 끝에 2016년 말 결별했으며 그 후 2월 조윤희와 열애 중임을 알리게 됩니다. 이동건은 2008년에 남동생이 호주에서 갱들에게 칼로 습격당해 숨지는 사건도 있었는데요. 이후로 상당한 우울증에 시달렸다고 합니다. 

 

 

 

 

조윤희 이동건의 이혼은 현재 많은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많은 방송에서 좋은 모습을 보였던 만큼 두 사람의 이혼이 안타깝습니다. 앞으로 두 사람의 새출발도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