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핫이슈

김희재 이모 나이 군대 집안

미스터트롯의 열기를 식을 줄 모릅니다.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사랑의 콜센터도 아직도 높은 시청률을 보이며 방영하고 있고, 미스터트롯 콘서트도 예매 시작하자마자 매진이 됩니다.

요즘은 어느 프로그램을 돌려도 트로트가 나올 정도록 트로트 열풍입니다. 특히 미스터트롯 탑 7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7위였던 김희재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김희재 나이는 95년생으로 26살입니다. 탑7 중 정동원 다음으로 어립니다. 키는 175cm이며 고향은 경상남도 울산시입니다. 14살에 놀라운 대회 스타킹에서 트로트 신동으로 출연했었는데요.

당시 이미자의 노래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울산 이미자라는 타이틀은 얻었습니다. 전국 노래자랑에서는 최우수상을 수상하고 여러 번 출연하면서 트로트 실력을 보여주었습니다. 

전국 노래자랑 때는 지금의 이미지와 달리 여성스러우며 엄청난 미성을 자랑합니다. 특이하게도 고등학생 때는 2년간 아이돌 연습생이었다고 합니다. 트로트 가수를 하기에는 어리니 아이돌을 추천하는 어른들이 많아 준비했다고 하네요.

해군에 복무하며 휴가를 몰아 쓰며 미스터 트롯에 참가합니다. 병역도 마치며 미스터 트롯도 최종 7위에 오르면서 누구보다도 가장 기쁘지 않을까 싶습니다. 김희재는 미스터 트롯에 신동부로 출연하였는데요.

김희재는 '돌리도' 곡을 열창하며 주목 받았습니다. 당시에는 돌리도 원곡자가 이모라고 밝히지 않았는데요. 이모의 그림자를 지우고 자신의 실력으로 인정받고 싶어서 말을 안 하고 도전했다고 합니다.

정말 실력으로 7등까지 올랐다는 것을 알 수 있는데요. 뒤늦게 김희재의 이모가 서지오라는 사실에 화제가 되었습니다. 서지오는 90년 부산MBC 신인가요제 금상을 수상하며 강변가요제 입상으로 가요계 얼굴을 알렸습니다.

1집 앨범 홀로서기로 데뷔한 이후 돌리도, 여기서, 수리수리술술, 하니하니 등의 여러 히트곡을 발표했습니다. 김희재의 동생은 나이 차가 18살 차이가 납니다. 2013년생이라고 하는데요. 김희재가 엄청 이뻐할 것 같네요.

김희재는 미스터트롯에 처음 출연했을 당시 화장이 너무 진해서 센 이미지였습니다. 화장을 점점 지우고 깨끗한 피부가 드러나며 아이돌 외모가 되었는데요. 처음과 비교해서 가장 멋있어진, 방송 수혜를 많이 본 참가자네요.

성격도 미스터트롯 탑 7중에 가장 차분하고 진중한 편으로 보이는데요. 말을 많이 아끼며 생각도 깊어 보입니다. 김희재는 음정과 리듬 박자가 매우 정확해 미스터트롯에서도 정확한 음정으로 모두 알아줄 정도입니다.

자신의 이름을 따서 희며드세요~ 라는 팬들과 자주 사용합니다. 김희재 하면 깨끗하고 깔끔한 이미지인데요. 목소리뿐만 아니라 피부도 깨끗하며 실제로도 깨끗한 걸 좋아한다고 하네요. 앞으로 김희재의 활동이 기대됩니다.